본문 바로가기
IT Object Review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LYEJ02L

by IT World Reveiw Channel 2020. 6. 10.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LYEJ02L

 

통화에 최적화된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은 통화를 목적을 제작되었습니다. 칩부터 헤드셋, 확성기와 이어캡까지 사용자에 맞게끔 최적화하여 소음을 줄이고 소리의 진실성을 전달합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구매 이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화이트는 혹시나 때가 탈까 저는 블랙 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핸드폰에 전화가 오면 작업을 멈추고 핸드폰을 들어서 받던지 스피커폰으로 전환하여 받아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운전할 때도 마찬가지로 운전 중 전화를 받으면 위험하기 때문에 이어셋이 필요한 상태였고 샤오미라는 브랜드와 무엇보다 가격이 워낙 저렴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단히 보는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스펙

제품 규격 : 57x22x24mm

제품 중량 : 약 6.5g

제품 색상 : 블랙/화이트

통신 거리 : 약 10m

통화 시간 : 약 3.5시간

완충 시간 : 약 2시간

 

통화 주파수 음질 최적화

통화 시 주변 음파의 교란을 낮추고 또렷하게 소리를 전달해줍니다.  실제로 지인과 일부러 소음이 나는 곳에서 통화를 하며 테스트한 결과 통화하는데 전혀 방해받거나 문제가 없었습니다. 통화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해주니 소음 부분은 전혀 신경을 못썼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세라믹 재질 와이어리스 덕분에 강한 신호 접수 효과로 통화 중 끊김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관리성이 매우 뛰어난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블루투스 이어셋 자체는 휴대용이기 때문에 신경을 써도 마찰, 긁힘이 생기기 쉽습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국제 브랜드 일본 무사시 도료를 사용하여 마찰, 긁힘을 방지하고 기름때도 닦으면 새것처럼 깨끗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관리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한 손 조작이 가능한 편리함과 부담스럽지 않은 착용감

이 부분은 블루투스 이어셋이라면 다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버튼만 살짝 누르면 통화가 수신되며 음량도 조절 가능합니다. 한손 조작으로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착용감입니다. 오랫동안 착용하면 귀가 아플 법 한데 이어캡 덕분에 귀가 아주 편안하며 착용감 또한 안정성이 느껴져서 떨어질 불안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조작하기 쉬운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주요 기능

전화받기는 통화버튼을 한번 누르면 됩니다.

수신거부 시 통화버튼을 약 1초간 누르면 됩니다.

음량 조절은 볼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통화 상태에서 음소거를 하려면 통화버튼 두 번 누르면 됩니다.

 

 

샤오미 최초 한글화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에서 제공되는 음성이 한국어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블루투스에 연결을 하면 이어셋에서 연결되었습니다 라고 알려줍니다. 또한 구성품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도 한국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샤오미는 중국 브랜드입니다. 중국산이라고 하면 약간 거부감이 들 수 있을 텐데요. 개인적으로 샤오미는 믿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의 애플이라고 불릴 만큼 거대한 기업이고 생산하는 제품들 또한 디자인이 워낙 이쁘고 품질도 좋습니다. 

업무 때문에 통화량이 많으신 분들은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구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