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Information

에어팟 이름 바꾸기

by IT World Reveiw Channel 2020. 10. 5.

에어팟 이름 바꾸기

안녕하세요. 요새는 무선 이어폰이 대중화 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에어팟을 사용합니다. 저 또한 에어팟을 사용하는데요. 에어팟은 디자인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무척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에어팟이 많이 사용되다 보니 가끔 에어팟을 새로 연결할 경우 나의 에어팟 이름이 남들과 똑같아서 혼돈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하려면 나만이 알아볼 수 있는 에어팟 이름을 바꾸어야 하는데요. 어떻게 바꾸어야할지 그리고 에어팟 이름 추천 또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쉬우니 천천히 보고 따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드리지만 다른 회사 휴대폰도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그럼 에어팟 이름 변경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이름 변경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전에 에어팟을 미리 연결해두세요! 연결이 안되어있으면 변경이 안됩니다. 연결이 된 다음 자신의 아이폰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로 들어가주세요. 블루투스로 들어가면 연결된 기기목록들이 있습니다. 저는 에어팟 밖에 없습니다. 나의 기기 목록을 보시면 처음엔 나의 AirPods이라고 되어있을겁니다. " i " 부분으로 들어가 줍니다. 

나의 AirPods 페이지로 들어오면 첫번째에 이름이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에어팟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름으로 들어가 준 뒤 자신이 원하는 에어팟 이름으로 변경해주면 됩니다. 저는 에어팟 이름 바꾸기로 바꾸었습니다(애어팟이라고 잘못 적혔네요..) 에어팟 이름 변경 후 뒤로가기를 눌러주면 나의 기기 목록에서 에어팟 이름이 변경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이름 변경 전, 후

에어팟 이름 변경 팁!

에어팟 이름추천을 해드리자면 딱히 정확한 이름은 아니고 자신이 원하는 이름 앞, 뒤에 이모티콘 같은걸 붙히면 더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에어팟 이름 변경❤️ " 이런식으로 하면 더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에어팟 이름을 변경하여 남들과 헷갈리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