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rmation

외멍내멍 테스트 링크 주소 어플 바로가기 (외유내강 외강내유 외유내유 외강내강)

by IT World Reveiw Channel 2022. 6. 10.

외멍내멍이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요즘에 눈에 자주 띄어서 이게 무엇인지 한번 해봤는데 외유내강, 외강내유, 외유내유, 외강내강에 대한 타입을 알려주는 테스트더라구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현재 유행하고 있는 테스트로 제2의 MBTI 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외X내X 고사성어를 본따서 강아지가 테스트해주는거라 외멍내멍이라고 이름을 지은것 같네요. 외멍내멍 테스트는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주소는 어디인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사성어 뜻

테스트에 앞서 우선 고사성어의 뜻을 알면 좋겠죠? 물론 외멍내멍 테스트는 아주 알아보기 쉽게 설명을 합니다. 

외유내강 겉으로 보았을 땐 유(부드러워)해 보이나 사실은 내면이 대단히 강한 사람
외강내유 겉으로 보았을 땐 강해보이나 사실은 내면이 대단히 유(부드러운) 사람
외유내유 겉으로 보았을 때나 내면으로나 대단히 유(부드러운)한 사람
외강내강 겉으로 보았을 때나 내면으로나 대단히 강한 사람

 

외멍내멍 다운받기

 

 

외멍내멍 사용방법

위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강아지 모습이 외강내강 외유내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래의 파란색 박스안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6가지 질문으로 넘어가는데요.

첫번째는 주변에서 말해주는 나의 이미지는?

두번째는 나의 첫인상

세번째는 내가 더 자주하는 말은?

네번째는 친구가 가볍게 한 말에 상처를 받았을 때, 나는?

다섯번째는 별로 안 친한 친구가 나를 안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마지막은 친구들한테 괜찮다고 말할 때, 사실 나는..

이렇게 나온 질문에 대한 자신의 답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시 테스트를 해봐도 질문은 다 똑같은것 같네요~ 6가지의 질문을 다하고 나면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외강내유 이네요. 6가지 질문이긴 하지만 정확히 맞아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들한테도 물어보니 외강내유 타입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재미로 해본 외멍내멍! 한번 즐겨보시길^^

 

외멍내멍 테스트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