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Information

아이폰 흑백모드 설정하는 방법

by IT World Reveiw Channel 2020. 10. 16.

아이폰 흑백모드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아이폰은 워낙 색감이 뛰어나서 가끔 눈이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 혹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색이 꼭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만 가끔은 하루종일 들여다보는 핸드폰이 흑백이면 눈이 좀 덜 피곤할텐데 라고 생각한적도 있습니다. 우리는 생활에 조금더 편리하기 위해 핸드폰에 여러 어플들을 설치해놓습니다. 그러면 색깔이 워낙 뒤죽박죽 화려하게 화면을 꽉채우고 있어서 눈에 부담이 가는 경우도 없지 않아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아이폰 흑백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완전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흑백모드 설정하는 방법

자신의 아이폰 홈화면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다보면 중간쯤 손쉬운 사용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으로 들어가주세요.

 

손쉬운 사용으로 들어간 후 화면에 있는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 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 크기로 들어가셔서 화면 제일 아래로 스크롤 한 뒤 색상 필터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색상 필터로 들어가주세요.

 

색상 필터로 들어가면 색연필 아래에 색상 필터가 비활성화 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 버튼을 눌러 색상 필터를 활성화 해줍니다.

 

색상필터를 활성화 해주면 아이폰 흑백모드로 전환이 되어 모든 화면이 흑백으로 보이게 됩니다. 

 

아이폰 흑백모드 비교

 

 

아이폰 흑백모드는 처음엔 적응이 잘 안되었지만 일을 할 때 핸드폰을 흑백모드로 해놓으면 눈의 피로감이 훨씬 줄어드는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 할땐 사진이나 영상을 볼 일이 없고, 문자나 카톡만 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안그래도 업무 중 컴퓨터 모니터를 많이봐서 눈이 피곤했는데 조금이나마 눈의 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흑백모드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의 관심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