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Health

크릴오일 효능 무엇일까?

by IT World Reveiw Channel 2020. 12. 6.

크릴오일 효능

안녕하세요. 최근 현대인들이 가장 중요한게 생각하는 요소는 아무래도 건강이 아닐까 싶은데요. 통계에 따르면 현대 사람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분야가 바로 건강이라고 합니다. 이는 바이러스 사태에도 한 몫 하게 되었는데요. 그로인해 저 또한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을 두게 되었답니다. 하루라도 젊었을 때 건강을 챙기는게 무척 중요한데요. 최근 크릴오일 효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릴오일 효능이 어떤것이 있는지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크릴오일 추천 브랜드는 따로 하진 않겠습니다.

크릴오일이란

크릴이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로써 플랑크톤의 일종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이 크릴은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중에 한 곳이라고 알려진 남극해에서 서식을 한답니다. 남극에 생존하는 모든 생물들의 먹이로써 최하위 먹이사슬을 유지하고 있기에 이 크릴은 중금속의 오염이 덜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런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 바로 크릴오일입니다.

 

크릴오일 효능

1. 다이어트 효능

크릴오일 효능이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기 시작한것은 바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지면서 유명해졌는데요. 한 방송을 통해 크릴오일이 지방성분을 녹이는 장면이 중계가 되었고 한 의사가 크릴오일이 다이어트에 대한 효과를 이야기를 했을 만큼 다이어트에 효능이 크다고 합니다.

 

2. 두뇌 발달 효능

크릴오일에는 포스파티딜콜린이 다량 함유가 되어있는데 이 성분은 두뇌발달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뇌혈관에 있는 기름때를 제거하는 것을 도와주는데요. 성장기 아이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3. 당뇨 예방 효능

크릴오일 인지질 크릴오일 효능에는 당뇨예방도 있는데요. 크릴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매우 풍부해요. 그리고 인지질 분자의 형태로 되어 있어 혈당을 낮춰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당뇨예방에 좋은 효과를 준답니다.

 

4. 혈관질환, 성인병 예방

기름진 음식이나 인스턴트 섭취량을 즐겨먹는 현대인들은 혈관질환과 성인병의 노출이 되어있는데요.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라는 형태로 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의 체내 흡수를 신속하게 도와주며 뭉친 지방 덩어리들을 분해햐여 혈관속에 쌓인 노페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5. 치매 예방

크릴오일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이 함유가 되어있는데요. 이 성분 때문에 크릴오일은 붉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이 아스타잔틴이 뇌 노화를 일으키는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줌과 동시에 산화스트레스 생성을 억제해주는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치매 예방을 도와줍니다.

 

6. 시력 개선 

크릴 오일은 오메가 3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시력개선에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안구건조증과 황반변성 등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크릴오일 부작용

어떤 음식이든지 과하면 몸에 좋지 않습니다.크릴오일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2000mg 내외입니다. 크릴오일을 과하게 섭취할 경우 설사와 식욕저하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가 있고 부종과 혈액응고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뇨환자의 경우 크릴오일을 복용하였을때 갑자기 혈당수치가 낮아질 수 있기 때문에 당뇨가 있으신 분,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신분, 임산부와, 수유 중인 여성분들은 가급적 피하시길 바라며 의사와 상담 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크릴오일 당뇨 환자는 피해주세요.

오늘은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부작용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아무리 좋은 효능을 가진 음식이라도 항상 잘 알아보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bout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0) 2020.12.08
홍삼 효능  (0) 2020.12.07
코로나 증상 순서  (0) 2020.12.05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0) 2020.12.03
임플란트 가격 알아보는 방법  (0) 2020.12.01

댓글